임플란트 재식립 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장점 후기 등 총정리
치과에 가면 크라운을 해야 한다는 소리를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크라운은 영어로 왕관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데, 실제로는 쉽게 말해 외관상으로 우리들이 갖고 있는 원래 치아와 유사하게 보이는 부분의 형태를 일컫습니다. 충치가 너무 심할 경우나 이빨이 손상되어 임플란트를 고려하고 있으면 크라운을 하게 되지만 이 중 최근에 거의 지르코니아 크라운을 선택하고 있어서 어떠한 것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운은 활용하는 주된 소재가 어떤것인지에 따라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금을 많이 사용했는데 금은 첫째 인체에 해롭지 않다고 알려져 있으면서 내구성도 치아와 비슷한 정도로 좋아 단단하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하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으니, 바로 색상입니다.
디오 임플란트
디오 임플란트는 국내 임플란트 TOP 3에 자리 잡은 임플란트 브랜드로서, 덴티움 임플란트와 함께 지배율 2,3위를 기록하고 있는 국내 임플란트 브랜드입니다. 디오 임플란트는 가격과 성능을 비교하여 치과에서 많이 찾는 상표 중 하나이며 가격대도 오스템 임플란트에 비하면 대조적으로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입장에서 임플란트 환자들이 좋아하는 편입니다. 디오 임플란트의 경우 자체적으로 만들어진 디오나비 시스템을 통해 치료 전 과정을 디지털 데이터화 할 수 있으므로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임플란트 브랜드입니다.
또한 디오 임플란트는 이와 같이 과정을 통해 환부를 최소로 절개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회복이 빠르고 감염 위험이 적은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디오 임플란트에 대하여 구체적인 정보를 알고 싶다면 본문의 디오 임플란트 가격 비용, 특성 및 장약점 등을 정리한 내용을 확인하여 도움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덴티움 임플란트 재식립의 가격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초기 임플란트 삽입과 마찬가지로, 재식립은 수술 및 프로세스의 복잡성, 사용되는 재료, 필요한 추가 치료 등에 따라 가격이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재식립은 초기 임플란트보다. 저렴하지만, 개별적인 사례에 따라 가격은 다를 수 있으므로 치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명확한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플란트 수술 후 운동 헬스가 가능한 시기 기간이 궁금하시다면 같이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포괄손익계산서
분기 손해와 이윤 대세 22년 12월은 매출액 940억, 영업이윤 364억, 당기순이윤 97억, 영업이익률 38.70, 순이익률 10.34다. 23년 03월은 매출액 688억, 영업이윤 215억, 당기순이윤 183억, 영업이익률 31.29, 순이익률 26.61다. 23년 06월은 매출액 1,064억, 영업이윤 324억, 당기순이윤 202억, 영업이익률 30.45, 순이익률 18.95다. 23년 09월은 매출액 1,057억, 영업이윤 348억, 당기순이윤 297억, 영업이익률 32.94. 순이익률 28.07다.
분기 재무흐름을 보면, 주가가 30정도 올랐던 시기인 22년 11월에서 23년 3월까지는 순이익률이 16 상승했다. 반면 130까지 핫하게 올랐던 시기인 23년 3월에서 6월까지는 순이익률이 오히려 약 8 하락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산 임플란트 상표 중 가장 이름이 알려져 있는 임플란트 제조사입니다. 최근까지 TV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한 제품광고를 통해 대중들에게 아주 친근한 브랜드이며 실제로 치과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임플란트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업계에서 25년 넘게 강하게 1위 자리를 보호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권에서도 임플란트 부문 1위에 랭크되어 있을 정도로 상표 신뢰성이 높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높은 생체학적 호환성과 안전성을 갖고 있어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이 빠른 편입니다. 또한 적절한 관리 및 유지보수를 통해 장기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개개인별 치아의 형태, 턱뼈의 밀도 및 개인 구강구조 등에 따라 오스템 미니, 오스템 퍼펙트, 오스템 미시 및 오스템 와이드 등 여러가지 제품군을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구조
임플란트는 흔히 눈에 보이는 보철물치아부분크라운만 생각하기 쉬운데 사실 이 부분 외에도 치아의 뿌리 역할을 하는 인공치근픽스쳐과 이 픽스쳐와 크라운 부분을 연결해 주는 지대주로 총 3가지가 합쳐져 임플란트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가격대를 어떤 브랜드가 얼마다. 라고 딱 정의하기가 어려운 것이 세세히 어떤 크라운을 사용할지 등도 가격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보통 크라운을 어떤 걸 사용할지를 많은 분들이 놓치기 쉬운데 크라운은 보통 어떤 브랜드를 많이 사용하는지와 가격대는 어떠한지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디오 임플란트
디오 임플란트는 국내 임플란트 TOP 3에 자리 잡은 임플란트 브랜드로서, 덴티움 임플란트와 함께 지배율 2,3위를 기록하고 있는 국내 임플란트 브랜드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덴티움 임플란트 재식립의 가격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괄손익계산서
분기 손해와 이윤 대세 22년 12월은 매출액 940억, 영업이윤 364억, 당기순이윤 97억, 영업이익률 38.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