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치과의사 선호 임플란트가격종류오스템메가젠 비교)
임플란트를 하러 치과에 가면 치과에서 브랜드를 정해서 권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체적으로는 제일 먼저 하는 질문이 국산브랜드를 할 것인지 외산수입산 브랜드를 선택할지를 물어보십니다. 임플란트에 관해 정보가 많이 않다면 굉장히 당황스러운 질문일 수 있는데요, 어떤 차이가 있고 대표적인 국, 외산 임플란트 브랜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있을 때는 임플란트는 가격이 좀 더 비싸더라도 외산 브랜드를 좋아하는 경향이 뚜렷했습니다. 첫번째 개발한 지 오래되어 임상 경험이 여러가지 점이 가장 큰 이유일 텐데요 하지만 최근에는 외산 제품명 못지않는 임상경험과 오히려 기술적인 면에서는 앞서는 모습도 보이고 있어 국산브랜드를 좀 더 많이 선택하시는 것 같습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정밀기계 강국인 스위스에서 1954년 창립한 이래 치과용 임플란트 업계를 선두하고 있으며, 아스트라와 함께 세계 최고 임플란트 제품명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스트라우만은 임플란트의 표면적을 쉽게 확장하는 처리 방법인 SLA surface 처리법을 세계 최초로 도입하여, 치조골 융합을 최말하고 임플란트 식립 시 부작용이 적어 치유기간이 빠르다는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초기 임플란트 이식 시에 초기 상실 위험도가 가장 낮은 임플란트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임플란트 주위염을 예방할 수 있는 저항력 또한 세계 1위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 전 세계적으로 임플란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은 개당 평균 120만 원에서 180만 원 대에 형성되어 있으며 최대 400만 원 대까지 형성된 제품도 있습니다.
가격대는 알려진 임플란트 브랜드인 오스템 임플란트와 비교했을 때 조금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큰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비용은 사실 어느 치과에서 하는지, 어떤 의사분께 받는지, 또 임플란트의 세부 구성품들을 어떤 것들을 사용하는지, 환자의 상태는 어떠한지에 그러므로 차이가 충분히 날 수 있기 때문 세부적인 부분은 치과에서 전문가와 상담하여 최종 결정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키움증권 의료기기는 어떻게 강한섹터가 되었나 2109 발행
첫 페이지가 모든걸 요약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덴탈 산업의 성장 요건 4가지를 간추렸는데, 소득, 고령화, 의료 접근성, 유의미한 현지 업체라고 합니다. 국가 소득 수준을 막론하고 가장 흔한 질환이 구강 질환입니다. 10 살 전후로 얻은 영구치가 6-70년 넘게 사용하기에 대부분 너무나 당연한 결과라고 볼 수 있겠죠. 우리나라에서 임플란트 산업이 성장하게 된 이유에 관해 말해주고 있습니다.
2000년 초부터 소득액이 증가되었고, 고령화가 시작되고, 의료 접근성을 나타내는 HAQ지수가 60 이상을 기록하면서 국민들의 건강 인식이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수입산 임플란트에 의존하다가 국산화에 성공한 사례입니다. 국내 의료보험이 적용되고 임플란트 환자수와 진료 금액이 증대된 모습을 확인할 있습니다.
디오 임플란트
디오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수명 연장에 대한 기술적인 우수성을 갖고 있으며, 골 유착이 빠르고 보철물과의 결합도 높은 편입니다. 3D 모의 시술을 통해 높은 식립 성공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디오 임플란트의 가격은 약 80만원부터 90만원입니다. 디오 임플란트는 안정성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네오, 오스템, 덴티움, 디오 임플란트를 비교해보시면 가격, 품질, 기술지식 등 여러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적절한 임플란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를 선택할 때는 치과 의사와 상담하여 자신에게 최적화된 임플란트를 선택하고, 신중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임플란트 시술 후에는 임플란트 관리 및 관련하여 유지에 신경을 써야 하며,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받아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네오 임플란트와 다른 국산 임플란트 종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외산수입 브랜드
외산 수입 제품명 중 대표적인 것들은 브레네막, 스트라우만, 스위스플러스 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국내에서는 오스템, 덴티움 등의 국산 브랜드가 최근 훨씬 잘 알려져 있지만 세계 1위의 점유율은 스트라우만 임플란트입니다. 임플란트로 알려진 브랜드들은 스위스에서 제조하는 것들이 많은데 스트라우만 역시 스위스에서 만든 임플란트이고 무려 60년간의 임상기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 아무래도 역사에서 나오는 기술력을 무시하기는 어렵겠지요. 한번 식립 하면 10년 동안 99.7가 문제가 없습니다.는 임상결과도 보유하고 있다고 하니 역시 분명히 세계 1위 브랜드가 될만한 이유가 있겠지요. 참고로, 외산수입 브랜드도 국내 브랜드들과 비슷하게 만 65세가 넘으셨다면 건강보험의 적용이 가능하니 본인이 해당되는지 잘 확인해 보시고 보험 혜택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정밀기계 강국인 스위스에서 1954년 창립한 이래 치과용 임플란트 업계를 선두하고 있으며, 아스트라와 함께 세계 최고 임플란트 제품명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움증권 의료기기는 어떻게 강한섹터가 되었나 2109
첫 페이지가 모든걸 요약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오 임플란트
디오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수명 연장에 대한 기술적인 우수성을 갖고 있으며, 골 유착이 빠르고 보철물과의 결합도 높은 편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