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뚝 무한람스 웨딩사진 전후 비교 사진 3

팔뚝 무한람스 웨딩사진 전후 비교 사진 3

파란 하늘에 쨍쨍한 햇살에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가고 싶은 계절이 다가왔어요. 물론,여행도 좋지만 무더위도 식히고,가족들과 좋은 추억도 제작하는 곳 바로 카라멜 스튜디오랍니다. 오늘,부모님과 가족들에게 남다른 선물을 해드리는건 어떠세요? 요즘에 떠오르는 핫한 스튜디오,컨셉맛집이라 불리는 카라멜 스튜디오에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남다른 가족사진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평생 기억에 남을 멋진 추억도 만들수 있답니다. 부모님께도 가족들에게도 늘 받기만 했기에, 정말 멋진 선물을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클거라 생각합니다.


성서이마트 부근 라라코스트 옆 BYC 3층
성서이마트 부근 라라코스트 옆 BYC 3층

성서이마트 부근 라라코스트 옆 BYC 3층

카라멜 스튜디오는 25년 이상 한 곳에서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고객들이 재방문 하는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2022년 히트브랜드명 가족스튜디오 부문 대상 1위와 2023년 대한민국 소비자 좋아하는 점 1위를 할만큼 인지도가 높은 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에요. 무엇보다. 카라멜 스튜디오는 전국의 체인점이 구축되어 있어 꾸준한 내부 교육을 통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사진을 제작하기 위해 늘 힘쓰고 있답니다.

다양한게 촬영할 수 있는 재미도 있답니다.
다양한게 촬영할 수 있는 재미도 있답니다.

다양한게 촬영할 수 있는 재미도 있답니다.

카라멜 스튜디오에서 완벽한 가족사진은 스위트한 포즈와 가족 모두가 간편하게 느껴지도록 하는게 포인트 입니다. 포즈가 어색한 가족을 위해 작가님께서 조언을 해주시니 걱정 없이 촬영해도 되겠더라구요.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찍는 사진인 만큼 다른 스튜디오와는 다른 특별함이 있어야겠죠? 멀리 나가지 않고도 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인 카라멜 스튜디오에서 남다른 사진 꼭 만들어 보세요. 거기다.

가족사진 이벤트 행사 중이라 달서구에 거주중인 가족분들은 특히나 더 많이 찾아오시고 남다른 혜택도 누릴 수 있답니다.

포스트 코코 시대
포스트 코코 시대

포스트 코코 시대

1971년 코코샤넬이 세상을 떠난 후 브랜드는 칼 파리매라거펠트와 이후 버지니 비아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래 계속됩니다. 샤넬은 본질을 보존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하는 제품들을 출시하여, 현대 패션에 적응하면서 우아함을 지켜냈습니다. 샤넬의 부티크는 이제 파리에서 뉴욕, 도쿄, 두바이까지 전 세계에 퍼져 패션 애호가들에게 지속해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샤넬의 역사는 단순한 패션 이야기가 아닙니다. 혁신, 정교함, 아이코닉한 디자인, 시대를 초월한 계속적인 매력에 대한 이야기로 볼 수 있습니다.

파리 매장에서의 작은 시작으로부터 글로벌 럭셔리 강국으로서의 지위에 이르기까지, 샤넬은 시대를 초월한 창작물로 지속해서 패션 세계를 형성하고 세대에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코코 크러쉬 링Coco Crush Ring

코코 크러쉬링 역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각광받는 샤넬의 인기 제품입니다. 18K골드로 만들어진 이 링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반영하는 상징인 퀄팅 패턴을 담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단품으로 사용해도 멋스럽지만, 레이어드 하면 더 세련된 느낌을 주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코코 크러쉬 18K 베이직 골드 미니, 스몰, 라지 모델 베이직 골드 모델의 사이즈별 사진입니다. 사이즈가 커질수록 퀼팅 패턴이 커지며, 미니 스몰, 라지스몰 등 레이어드를 통해 세련되고 숭고한 느낌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베이식 골드 모델은 다른 모델과 비교하여 광택이 은은하여 데일리 액세서리로 적합하며, 튀는 컬러감을 꺼리는 사람들에게 아주 적절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코 크러쉬 18K 옐로우 골드 미니, 스몰, 라지 모델 모델명과 같이 금색(옐로우) 색감이 강한 모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성서이마트 부근 라라코스트 옆 BYC

카라멜 스튜디오는 25년 이상 한 곳에서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고객들이 재방문 하는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다양한게 촬영할 수 있는 재미도

카라멜 스튜디오에서 완벽한 가족사진은 스위트한 포즈와 가족 모두가 간편하게 느껴지도록 하는게 포인트 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트 코코 시대

1971년 코코샤넬이 세상을 떠난 후 브랜드는 칼 파리매라거펠트와 이후 버지니 비아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래 계속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