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입국준비 (예방접종증명서, 환전 등) 2

필리핀 어학연수 입국준비 (예방접종증명서, 환전 등) 2

23,437 오늘 33 어제 694 필리핀 보홀로 가는 항공권은 인터넷 여행사나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보홀로 가는 항공권은 크게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세부를 경유하는 항공권이고, 두 번째는 보홀 팡글라오 공항으로 직항하는 항공권입니다. 세부를 경유하는 항공권은 보통 조선에서 세부로 가는 항공권과 세부에서 보홀로 가는 국내선 항공권을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 세부에서 보홀로 가는 국내선 항공권은 필리핀 항공PAL이나 세부 퍼시픽Cebu Pacific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돌고래 감상
돌고래 감상

돌고래 감상

발리카삭 호핑투어의 첫 번째 코스는 돌고래 감상입니다. 아침 일찍 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서 돌고래들이 서식하는 해역으로 이동합니다. 돌고래들은 보통 아침 6시부터 9시 사이에 가장 활발하게 움직이므로, 이 시간에 돌고래 감상을 하면 좋습니다. 돌고래들은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고, 보트 주변에서 뛰어오르고, 놀아주기도 합니다. 돌고래들의 귀여운 모습과 재치있는 행동을 감상하며,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보홀섬의 여행명소
보홀섬의 여행명소

보홀섬의 여행명소

보홀섬의 여행명소는 보통 하루에 다.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리조트에서 투어를 예약했습니다. 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4인당 3,000페소약 6만원이었고, 가이드와 차량, 점심이 포함되었습니다. 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아침 8시에 리조트에서 출발해서, 오후 4시에 리조트로 돌아왔어요. 투어에서 방문한 여행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홀 코코넛 팜Coconut Farm 보홀섬의 대표적인 풍경인 코코넛 나무가 수백만 그루가 펼쳐진 곳입니다.

코코넛 팜에서는 코코넛을 따거나, 코코넛 주스를 마시거나, 코코넛 나무 위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코코넛 팜의 입장료는 1인당 60페소(약 1,200원)입니다. 초콜릿 힐스(Chocolate Hills): 보홀섬의 상징이자 필리핀의 자연 유산인 초콜릿 힐스는 1,268개의 작은 산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치안 주의할 점
치안 주의할 점

치안 주의할 점

필리핀 하면 치안에 대한 두려움이 클 것입니다. 매스컴, 뉴스, 미디어 등을 통해 너무나도 오랜 시간 필리핀에서 발생되는 강력 범죄에 대하여 전해 들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필리핀의 치안은 좋지 않습니다. 아니 나쁘다는 말이 구체적인 표현일 것입니다. 이는 단순 개인의 의견이 아닙니다. 제대로 말하면 비교적 다른 국가들 대비 높은 범죄율이 기록된다는 사실이 이를 증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대도시일수록 범죄율이 높은 편입니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도시가 마닐라입니다. 이는 어쩜 당연한 사실일 것입니다. 대도시의 인구밀도는 높으며 경제적 빈부격차도 높음에 범죄율이 다른 나라에서도 높게 확인되는 것입니다. 해당 사실에 개인적 견해를 더하자면 필리핀은 치안이 고민하는 곳입니다.

2월에 필리핀 보홀에 갈 때 날씨와 옷차림

2월에 필리핀 보홀에 갈 때 날씨는 주로 맑고 따뜻합니다. 2월은 필리핀의 건기에 해당하는 시기로, 비가 적고 태풍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습니다. 필리핀 기상청PAGASA과 포털홈페이지 3개에서 검색한 결과, 2월의 보홀의 평균 기온은 27.4, 최고 기온은 31.6, 최저 기온은 23.2, 평균 강수량은 28.8mm, 평균 습도는 77입니다. 필리핀 기상청PAGASA 2월에 필리핀 보홀에 갈 때 옷차림은 가볍고 후련한 옷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보홀은 열대 기후로, 한국의 겨울과는 상이하게 따뜻하고 습합니다. 따라서, 반팔, 반바지, 원피스, 샌들 등을 챙기시면 좋습니다. 또한,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놀 때 입을 수영복이나 비치웨어도 필수입니다.

1 신한은행 환전하기페소, 달러

현지 납부금액과 당장 사용할 돈을 위해서 소량의 페소 5060만원정도와 달러를 준비해간다. 사실 돈은 수수료를 내면 뽑을 수 있기에 너무 많이 준비해가지는 않습니다. 필리핀은 치안이 좋지 않다 다음편에서 필리핀 출국과 현지 비용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다뤄보겠습니다. 신한 쏠SOL 어플일 이용하여 달러와 페소 환전 하는 방법은 동일하지만 페소 같은 경우에는 특정곳에서만 돈을 받을 있습니다.

나는 인천국제공항 제 2 여객터미널을 선택했다. 근데 알고 봤더니 나는 제 1 여객터미널에서 타야했었다. ㅋㅋ 확인해보고 1/2 여객터미널을 잘 고르시길! 생각보다. 거리가 있어 꼭 버스를 타고 이동해야합니다. ) 그리고 돈은 큰단위로 들고가는것이 좋습니다. 100달러로 달러로 들고 갈때 작은 단위는 가격 높게 페소로 변환해줍니다.

2 신용카드 만들기 필수x

아래는 캐쉬백 많은 신용카드 만드는 방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돌고래 감상

발리카삭 호핑투어의 첫 번째 코스는 돌고래 감상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홀섬의 여행명소

보홀섬의 여행명소는 보통 하루에 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치안 주의할 점

필리핀 하면 치안에 대한 두려움이 클 것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