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다나루스파 환상적인 분위기의 독채 마사지 최고 (가격, 할인, 예약, 팁)
여행이야기해외여행 1일차 페라호텔 체크인약 16시 도착 게리스그릴 선셋세일링 헬로스파마사지 아이러브비비큐 2일차 훈련 스노쿨링 킹쉬림프 샹그릴라 체크인 3일차 샹그릴라 헬로스파마사지 로얄파크호텔레스토랑 4일차 샹그릴라 체크아웃 화이트비치 망이나살 헤난라군 체크인 다나루스파마사지 5일차 헤난라군 체크아웃아침 7시 30분 위의 일정으로 다녀왔어요. 휴양지입니다.
할인 정보
보자무싸 멤버십 카드를 통해 10 할인 세금을 제외한 요금에서 할인되어 생각보다. 소소하지만 금액에 독립적으로 원만한 게 할인보자무싸 업체에서 투어 예약 시 받을 수 있는 카드로, 보라카이 어딜 가든 할인이 가능해 소소한 행복 많이 누렸어요. , , 게리스그릴, 등 알차게 할인받음 저는 10시 30분쯤 방문했는데, 홀에서 먹을 수 없습니다.고 너무나 단호박이었던 사장님 간발의 차이였는지 옆 테이블에서는 주문을 하고 있어서 애매하게 더 아쉽고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어요. 어쩔 수 없이 포장해서 받아왔고, 종이포장지 안에 일회용 플라스틱 통에 음식들을 담아줬어요. 뚜껑을 열자마자 코를 찌르는 불냄새가 얼마나 좋던지 불맛은 이런 거란다.
보라카이 마사지 비교
표시된 가격은 할인 전 가격으로 할인받고 예약 필수 헤난 가든 리조트의 풀 사이드 마사지 정말. 별로 1시간 내내 팔꿈치로 찍어 누르기만 해서 아프기만 하고 오히려 몸이 뭉친 느낌. 또한 오일 여부와 옷 입고 벗고 선택할 수 있어서 옷을 입는 타이마사지를 선택했는데, 래시가드 옷감 다. 일어나서 손상됨. 루나스파 노니시드 오일 마사지 마사지샵의 규모와 서비스를 모두 봤을 때 비교적 가격적 메리트가 있지만, 헤난 가든 리조트가 있는 스테이션 2에서는 거리가 멀고 가는 길이 어두워 아쉽습니다.
다나루스파 티가우 마사지 찐 깡추 최고최고 다음에 보라카이 여행을 간다면 다.
블루라군 말룸파티 리뷰
긴 이동시간을 지나 드디어 도착한 말룸파티 동남아에서만 볼 수 있는 야자수와 풍부한 나무들, 또한 너무 나이스한 파란 하늘과 에메랄드 빛 강이 너무 예뻐요. 어쩜 이렇게 에메랄드 보석 같은 푸른색을 띠는 건지 너무 예쁘지 않나요? 휴양지는 처음이라 이런 물 색은 처음 보는데, 이래서 휴식지 여행을 가나 봐요 샌딩 투어로 인기 있는 말룸파티 말룸파티는 공항과 보라카이 섬 중간에 위치한 곳이라, 오후 출국 비행기인 분들은 샌딩투어로 많이 선택하시더라고요. 저는 10명이서 움직였는데 반은 샌딩 투어로 오셔서 일정이 끝난 후 바로 공항으로 이동하셨어요. 물론 보자무싸 매니저분들이 짐과 출국 시간 등 모두 고려해 케어해 주시니 걱정 노노 그냥 놀기만 하면 됩니다.
마사지 후기
압을 강하게 하시면서 중간중간 강도체크도 하고 성실히 해주셨고, 내부 에어컨 온도도 계속 체크하셨어요. 음 하지만. 마사지 압은 강하지만 육체를 풀어주는 기술이 미흡한 느낌이랄까? 내부 온도도 적절한 시원함으로 유지되지 못하고, 추워서 잠들다. 깬 상태로 컨디션이 오락가락합니다. 보니 마사지의 아쉬움에도 한몫을 한 것 같습니다. 보라카이 여행 첫날에 황홀한 풍경부터 세포 하나하나를 풀어주는 완벽한 다나루스파 마사지를 받은 후라 비교가 많이 됐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팁은 드려야 하니 100페소 드렸습니다. 마사지가 끝난 후 로비 쇼파로 나오면 애프터 드링크인 아이스티와 망고 젤리를 먹으면 오늘의 마사지 끝 돌아가는 드랍 서비스는 없어서 루나 스파에서 트라이시클을 불러 주셨고 기사님께 요금 100페소 지불하면 됩니다.
다나루 스파 분위기
다나루 스파의 종합적인 분위기도 담아봤어요.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한데 어마어마하게 아름답네요. 중앙 로드에서 독채 건물로 갈 때는 물 위의 다리를 건너 이동하고, 배정된 테라피스트 분들이 미리 기다리고 계시다가 문을 촤라라 열어주면 신발을 벗고 들어갑니다. SMALL 저희 인원수에 맞게 투 베드가 있고, 일회용 아래 속옷이 준비되어 있어요. 전체 탈의 후 아래 속옷만 착용한 후 마사지가 진행됩니다.
보라카이 내 사용
총 28,285 페소. 현재 23.08.31 환율로 계산해 보니 조금은 66만 원 정도 현지에서 사용했네요. 로밍비2인 약 5만 원까지 합지면 총 71만 원 정도 사용한 셈이네요. 거의 모든 건 조선에서 예약하고 갔고, 가서는 식비랑 팁 정도만 쓰게 되니 현지에서의 비용은 얼마 안든거 같습니다. . 식당이나 팁 비용을 조절하면 더 적게 쓰고도 충분히 즐기다.
자주 묻는 질문
할인 정보
보자무싸 멤버십 카드를 통해 10 할인 세금을 제외한 요금에서 할인되어 생각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보라카이 마사지 비교
표시된 가격은 할인 전 가격으로 할인받고 예약 필수 헤난 가든 리조트의 풀 사이드 마사지 정말.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블루라군 말룸파티 리뷰
긴 이동시간을 지나 드디어 도착한 말룸파티 동남아에서만 볼 수 있는 야자수와 풍부한 나무들, 또한 너무 나이스한 파란 하늘과 에메랄드 빛 강이 너무 예뻐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