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종류별 특징 및 국산, 수입산 비용 별도의 이유는
임플란트 시술 비용은 한 개당 100만 원만원 미만에서 300만 원대까지만원대 까지 비용차이가 큰 편인데요. 그 이유는 사용하는 임플란트 재료 종류나 환자의 상황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비싼 치과와 저렴한 치과는 적용시키는 검사, 사용하는 임플란트 브랜드, 시술 후 관리 기간 등이 다른 경우이기 때문에 이유없이 저렴한 것보다는 임플란트를 심기 전에 여러 치과에서 안내를 받아본후 세부 견적을 받아서 비교해 보시면 자신에게 가장 적절한 시술 계획과 이상적인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한번 식립을 하면 평균적으로 10년 혹은 반영구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으므로 그만큼 나에게 맞는 임플란트종류를 선택해서 식립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임플란트 제품명 종류별 특징과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국산 임플란트 브랜드
국산 임플란트는 해외 임플란트에 못지않게 기술력이 우수하고, 가격이 대조적으로 합리적이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국내 치과에서 수술과 사후관리가 가능하여 편리하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1.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1997년 국내 최초로 개발되어 안정성과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은 일반적인 국산 임플란트 브랜드입니다. 현재 전 세계 70여 개 나라에 수출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검증된 임플란트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에서 여러 이유로 가장 많이 저명한 임플란트 제조사 입니다. 1997년 치과 프로그램 회사로 시작하여 2002년 부터 임플란트 연구에 들어갑니다. 2006년 오스템임플란트 로 사명을 변경하고, 2007년 상장합니다. 2010년 저명한 HA, SA 제품군을 출시했고, 2012년 현재까지도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CA, BA 픽스처를 출시했습니다. 현재는 치과 인테리어, 장비, 구강용품 등 까지도 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역사가 깊은 임플란트 제조사입니다.
수입산 임플란트 브랜드
1.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스위스 제품으로 60년 이상의 연구 역사를 바탕으로 얻은 노하우와 세련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표면처리 기술과 사후관리로 장기적 사용을 보장하며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춘 세계적으로 검증된 임플란트 제품으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임플란트 브랜드지만 임플란트 제품명 중 가장 가격대가 비싼 편입니다.
덴티스 임플란트 종류, 특징
덴티스 임플란트는 업종 최초로 장영실상을 수상한 임플란트입니다. 또한 임플란트 포면에 ENF 신기술을 인증받은 제품입니다. 덴티스 임플란트에서 개발한 뼈가 잘붙은 표면의 임플란트를 개발하였습니다. 임플란트 할인을 진행되는 치과를 확인해보세요. 단출한 문의만으로 구체적인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덴티스 임플란트는 골유착이 잘 붙는다는 것이 장점인 임플란트입니다. 10년 이상 임상실험으로 검증이 되어 품질을 믿을 수 있는 임플란트입니다.
빠르고 단단하게 잇몸뼈와 하나가 되어 치료 후 회복기간이 단축이 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시술 후 주의사항
임플란트는 그것을 심는 순간부터 죽을 때까지 한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게 될 인공물이므로, 의식적으로 그것에 익숙해지고 자연스러워지는 적응기간을 갖게 됩니다. 물론 인공물은 인공물인지라 처음에는 최소 1주, 최대 한 달 정도까지는 독특한 이질감으로 인해 어색하고 신경이 쓰이는 느낌을 받는다. 비유하자면 이가 없는 자리에 부드럽고 부드럽고 매끄러운 진주알 같은 낯선 돌멩이?가 대신 박혀있는 듯한 느낌. 크라운을 올렸다고 해서 신속하게 자기 이렇게 자연적으로 씹을 수 있는 게 아니라서, 얼마간은 계속 조심스러운 식사를 해야 합니다.
밥 한 숟갈을 입에 넣었는데 지금 내 혀로 체감하는 이게 확실히 밥알인지 아니면 새로 심은 임플란트인지 분간이 되지 않는 당황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또한 처음에는 나사가 헐겁게 조여진 게 아닌가 싶은 불안이나, 쩝쩝거릴 때마다. 임플란트가 옆으로 흔들리거나 마치 살짝살짝 돌아가는 것처럼 괜스러운 찜찜함이 들기도 합니다.
덴티움은 2000년 설립된 기업으로 임플란트를 생산,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덴티움은 수출이 전체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데 해외 판매 수익 중 중국 매출비중이 5060에 달합니다. 가성비 임플란트로 저명한 기업이며, 중국 VBP 시행 후 이전대비 70 가량 중국 주문량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덴티움은 중국에 공급하는 기업 중 공급가격이 최저수준이며 글로벌 업체들의 40에 불과하여 중국 시장을 점령했습니다. 덴티스는 임플란트 상품을 주력으로 보철, 시술기구 등을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최근 프리미엄 임플란트인 SQ임플란트가 중국 허가를 받아 중국시장에 진지하게 진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덴티스는 중국 현지 대리점으로 오래된 모양 제품만 제공하였는데, 이번 허가를 통해 최신 프리미엄 상품을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중국 허가가 완전한 만큼 중국 현지화를 통해 중국시장을 공략한다고 밝혔습니다. 1998년 설립된 회사로 인공으로 만들어진 치아 임플란트를 생산,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국산 임플란트 브랜드
국산 임플란트는 해외 임플란트에 못지않게 기술력이 우수하고, 가격이 대조적으로 합리적이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에서 여러 이유로 가장 많이 저명한 임플란트 제조사 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입산 임플란트 브랜드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