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원 터치 2T 대용량 외장하드

씨게이트 원 터치 2T 대용량 외장하드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외장하드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해서 편하게 데이터를 보관하고 공유할 수도 있지만 반드시 외장하드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보안 문제가 있겠죠. 또한 친구에게 선물할 때나 온라인에 연결되지 않은 상태로 사진을 저장하는 경우도 외장하드를 사용합니다. 저도 외장하드를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요, 최근에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외장하드가 1테라바이트 규격입니다.

더 높은 외장하드는 아직 까지 가격이 비싸고 그 밑으로는 용량이 너무 적어 1테라가 적절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외장하드 가격과 순위 별로 장점을 강조하고 있는 제품들을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공유기에 여러 대의 하드디스크를 통합 할 수가 없습니다..

공유기에 여러 대의 하드디스크를 통합 할 수가 없습니다..

원래는 이전에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ipTIME의 AX2004M이라는 제품에 외장하드를 연결해서 서버로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AT2004M이라는 제품은 WIFI6를 지원해주는 기가 인터넷 공유기인데 USB포트를 지원하여 외장하드를 통합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전에 구매해 놓은 4테라의 하드디스크를 연결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생각해보니 지속적으로 영상을 찍게 되면 금세 저장 공간이 모자랄 것이기 때문에 여러 개의 하드를 연결해서 사용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박스 옆면에는 정품 인증 스티커가 있고, 안에는 설명서와 외장하드가 들어 있습니다. 배송 시, 외장하드 파우치는 별도 포장으로 배달되어 왔었습니다. 사진의 USB 케이블로 외장하드를 PC에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작업 저장하고 바로 뽑아서 노트북으로 옮기기도 합니다. 참 다르게 편하게 쓰고 있어요. 딱히 아쉬운 점도,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좋아 죽을 정도의 무언가가 있지는 않습니다. 평범하고 성능이 준수한 아직까지 잘 써먹고 있는 외장하드였습니다.

WD Elements Portable 휴대용 외장하드 파우치

다음 제품은 40년 이상 하드디스크 시장을 선도해온 WD 제품입니다. 윈도우와 맥 모든 OS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3.0 지원에 충격에 강한 내구성 디자인으로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WD Element 시리즈는 500GB 부터 4TB 까지 여러가지 표준의 외장하드를 협조하고 있습니다. 1TB 기준으로 7만원 중저항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바로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 3.0을 지원해 65.9MBs 데이터 트랜스퍼가 가능합니다. USB 2.0과도 호환 가능합니다. WD Element 시리즈는 내충격성 설계로 내구성을 높였는데요, 저도 외장하드를 사용할 때 가장 조심하는 부분이 바로 외부 충격입니다.

노트북컴퓨터 통합 및 사용하는 데는 어떤가?

외장하드 케이스를 개봉하여 하드디스크를 장착하고 나면 이제는 USB를 노트북에 연결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필요에 따라 A to C타입 케이블 사용가능USB가 연결된 경우 외장하드 케이스 전원이 자동으로 감지하여 켜지며 대게 510초 뒤에 인식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드디스크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인식빠르기는 약간 아쉽기는 하였지만 데스크탑도 부팅시간 포함하면 이와 비슷하기도 하였으므로 이 정도는 OK입니다.

이제 하드디스크 정보가 제대로 노출되는지 and 속도테스트도 진행하였으며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많이 사용되는 Crystaldiskinfo와 Crystaldiskmark 프로그램을 이용하였습니다. 하드디스크 모델명과 모든 정보가 정상적으로 인식되었으며 SATA 6.0Gbps의 전송방식이 정상적으로 인식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주가는 23년 처참하게 곤두박질쳤지만, 정용진 신세계 집단 부회장의 도전 정신을 응요구하는 동기가 되었습니다. 온라인 보다. 저렴한 가격에 샌디스크 이벤트를 기획한 부분에 대해 소비자로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추가로 주가가 떨어질 것을 알면서도 금주 이마트 주식을 소량 매수 했습니다. 소비자로서 그리고 주주로서 뚝심의 고릴라 정용진 부회장의 이마트가 다시 일어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매수 버튼을 눌렀습니다.

소량 매수했으니, 현 지점에서 50까지 용서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ELECTROMART)를 일주일에 2번 정도 방문합니다. 보니 정용진 부회장의 도움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마트에서 부담 없이 즐기는 무료 시식, 원가보다. 저렴하게 파는 맛있는 케이크와 빵, 신선량한 해산물 등을 구매하기도 하고 요구하는 전자물건을 직접 보고 싶을 땐, 부담 없이 일렉트로마트에 출근 도장을 찍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공유기에 여러 대의 하드디스크를 통합 할 수가

원래는 이전에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ipTIME의 AX2004M이라는 제품에 외장하드를 연결해서 서버로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D Elements Portable 휴대용 외장하드

다음 제품은 40년 이상 하드디스크 시장을 선도해온 WD 제품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노트북컴퓨터 통합 및 사용하는 데는

외장하드 케이스를 개봉하여 하드디스크를 장착하고 나면 이제는 USB를 노트북에 연결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