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체인링 1x 그룹 세트시스템의 장단점(크랭크)

자전거 체인링 1x 조직 세트시스템의 장단점(크랭크)

그래블 사이클링의 마음과 영혼에 초점을 맞춘 시마노 기계식 GRX 는 12 단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격대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래블은 개인적 표현과 라이딩 방법 그리고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에 관한 장르로, 시마노 GRX 에는 모든 라이더와 라이딩을 포괄하는 세 가지의 하나의 12 단 기계식 구동계 특징을 포함합니다. 개인 PR 갱신을 추구하거나 레이스 마지막에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라이더는 40T 아니면 42T 체인링과 균형잡힌 1045T 카세트를 갖춘 RX820 1×12 설정은 기어 변속 스텝을 높게 평가할 것입니다.

이전의 11 단 변속기와 비슷하게 RX820 은 부드럽고 안정되는 변속을 제공하지만, 이제는 더 넓은 기어 범위와 추가적인 코그를 갖추고 있어, 라이딩 그룹에서 포지션을 지키기 위한 최적의 케이던스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산에 좀 더 조심스럽게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그리고 빈틈없는 그래블 자전거의 더 넓은 가격대를 허용하기 위해 시마노는 과거 800 시리즈의 GRX 구동계 라입업의 기술을 계승하며 활용하는 1×12 및 2×12 단 설정용 600 시리즈 크랭크와 변속 레버도 업데이트했습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거친 지형에서 제어력을 강화하는 질감 있는 브패들 후드와 미끄럼 방지 브레이크 레버 코팅이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크랭크셋은 그래블 라이딩의 요청을 충족하는 기어 체인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RX610 2×12 크랭크는 4630T 체인링을 갖추고 있으며, 165mm, 170mm, 172.5mm, 175mm 크랭크 암 길이로 출시됩니다. RX610 1×12 크랭크에는 동일한 4 가지 크랭크 길이 옵션이 있으며, 내구성이 깜짝 놀랄만한 강철 38T신규 옵션 및 40T 체인링을 사용하여 1045T 아니면 1051T 카세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요.

GRX 기계식 구동계와 함께 비포장 도로 라이딩의 거칠고 험난한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특히 만드러진 업데이트된 카본 그래블 휠도 출시합니다. 새로운 RX880 휠셋은 이전 제품보다. 앞뒤 쌍으로 64g 더 가벼우며 더 빠른 가속과 더 빠른 오르막을 위해 동일한 32mm 림 프로데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RX880 휠은 튜브리스가 가능하며 32mm 에서 50mm 폭의 타이어에 적합하도록 25mm 의 내부 림 폭을 갖고 있습니다.

DURAACE 휠에서 차용되어, DIRECT ENGAGEMENT 허브 디자인을 통해 이용자 친화적인 호환성이 더욱 향상되어 MICRO SPLINE 및 HG L2 12 단 프리허브 바디 간에 쉽게 변환됩니다. 여러 지면의 라이딩 환경에 상관없이 빠른 가속을 위한빠르고 효과적인 결합이 특징입니다.


BMX묘기, 스턴트용 자전거
BMX묘기, 스턴트용 자전거


BMX묘기, 스턴트용 자전거

위의 고정기어 자전거의 파생형 아니면 이웃 느낌의 자전거입니다. 고정기어 자전거의 모든 특징을 똑같이 갖고 있으며 거의 모든 분들이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찾는 자전거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핸들이 360도로 돌아가며 주로 자전거 보다. 프레임이 짧습니다. 사용목적 대회, 묘기, 스턴트 디자인 화려한 경우도 있지만 묘기나 기술이 더 독보이기 위해 심플한 경우도 매년 있습니다. 추천연령 10대 극후반20 대중반 기술이 생각보다.

어렵고 위험하며 안전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샵에서 구매 후 교체
샵에서 구매 후 교체

샵에서 구매 후 교체

집 근처에 실력 있고 믿을 만한 자전거 샵이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떠올려서 검색을 하다가 고척동 근처에 닥터 바이크를 알게 되었습니다. 안양천에서 멀지 않아서 접근성은 좋더라고요. 그래서 들려봤는데 거기에 미쉐린 다이나믹 스포츠가 있고 교체 작업도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대략적으로 가격을 계산해 보니 직접 구매해서 교체하는 것보다. 1만 1만 5천원 정도 비싸지만 전문가가 교체해 주고 평소 로드자전거에 대하여 물어보고 싶은 것도 있어서 바로 교체했습니다.

교체작업 중에 앞바퀴 튜브는 이미 2번 정도 펑크 처리를 했기 때문에 교체하는 것이 좋을 거라 말씀해 주셔서 1만 원을 추가했습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보편적인 정비나 청소, 점검은 직접 하는 것이 좋지만 직접 하는 것과 미케닉이 하는 것에 차이가 크지 않다면 아무래도 전문가가 하는 것이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알맞은 비용을 청구하는 샵을 알고 있다는 전제하에서 가능한 일입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