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란 위스키 솔리스트 올로로소비노바리끄클래식 가격, 파는 곳, 테이스팅 다이어리 총정리_위스키 요약집

카발란 위스키 솔리스트 올로로소비노바리끄클래식 가격, 파는 곳, 테이스팅 다이어리 총정리_위스키 요약집

새내기 위스키 권장 빠르게 새내기 위스키 추천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최근 위스키 인기가 올라가면서 조금 저명한 위스키들은 구하기가 어렵고, 가격도 많이 오른 상황입니다. 구하기 어렵고 비싼 술보다는 접근성이 단순한 위스키부터 순서에 맞게 들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 생각하여 10만원 수준으로 접근 가능한 위스키를 추천합니다. 짐빔, 마크5, 산토리 같은 하이볼용 위스키는 제외했습니다. 버팔로 트레이스, 와일드터키 101, 메이커스마크 버번 위스키는 옥수수를 이용해서 만든 위스키로, 옥수수라는 재료와 새오크통을 활용한 숙성으로 강렬한 맛이 특징입니다.

강렬한 맛이라고 해도 위스키들 사이에서 풍미가 강하다는 뜻으로 기본적으로 아주 달달한 향기와 바닐라향이 강하고 달달한 맛이 특징입니다.


최근 유행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최근 유행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최근 유행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 12, 글렌리벳12, 글렌모렌지 오리지널 최근 최고조 핫한 싱글몰트 위스키들로. 코로나로 혼술 문화가 빨리 퍼지고, 운송이 어려워져 수입에 문제가 많아지고. 그 와중에 또 찾는 사람이 많아져 더욱 구하기 힘들어진 친구들입니다. 지난 해말 정도만 해도 67만 원이면 구할 수도 있었던 위스키지만 지금은 귀하신 몸이 되어 10만 원을 바라보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도 모자라. 웬만한 리쿼 샵에서는 매진되어 있는 라인입니다.

각 술마다. 특징이 도드라집니다. 그 중 가볍고 신착한 술들 위주로 추천드립니다. 10만원 대 접근 가능한 글렌피딕12, 글렌리벳12, 글렌모린지 오리지널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여유가 되신다면 가격을 좀 더 보태여 1520만원대 위스키로 시작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celt 켈트
celt 켈트

celt 켈트

친근한 버번 캐스크의 맛과 피트, 마데이라 세 가지 다. 특징들을 맛보기 좋은 위스키였다고 생각 든다. 세 가집니다. 부드러운 편이고 켈트의 경우 피트도 강하지 않고 특징을 느끼기에 좋았다. 미드의 버번 캐스크에서 느낄 수 있는 과일이나 크리미 빵류의 느낌도 좋고 레전드에서 느끼는 포도 포도한 느낌과 켈트의 은은한 피트도 대체로 만족스러웠다.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미국 위스키는 들어봤지만 웨일스 위스키는 생소했기에 더 궁금했다.

바 앤 스피릿쇼에서 미니어처의 가격이 가성비가 좋아 보이고 여러 위스키를 맛보고 싶은 마음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수상내역이 번화한 점이 눈에 뜁니다. 병당 판매 가격은 조금 아쉽고 5만 원 아래로 형성돼 있으면 굉장히 추천할 만 느낌입니다.

러셀 리저브 싱글 배럴 가격 구매 방법

공식 홈페이지 기준 65 달러이며 한화로 8만 원에서 9만 원대입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 마트, 보틀벙커 등 대형마트에서 구할 수 있으나 대체로 품절이고 리쿼샵등에서도 13만 원에서 20만 원 사이로 구할 수 있어요. 품절대란 당시 10만 원 아래의 가격 대였던걸 감안하고 물가 상승 및 환율을 고려했을 때 10만 원 초반대가 논리적인 가격으로 보입니다.

구매를 주의해야 하는 위스키들

피트위스키, 탈리스커, 라프로익, 라가불린, 아드벡

피트위스키는 보리를 볶을때 이탄이라는 석탄과 비슷한 연료를 사용할때, 이탄 특유의 냄새가 위스키로 나타난 위스키를 이야기합니다. 피트냄새는 흔히들 요오드 냄새, 병원냄새라고 이야기하고, 매니아들은 아주 좋아하지만 꺼리는 인원은 정말 꺼리는 위스키계의 민트초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기 추천드린 위스키중 조니워커 블랙라벨에 아주 약간의 피트가 들어있으나 피트위스키라 이야기할 정도는 아닙니다.

피트위스키는 첫번째 가벼운 위스키들로 시작해서 천천히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스키 입문하는 방법

위스키는 바에서 한잔씩 주문하고 여유를 즐길 수도 있지만, 집에서 한잔 따라두고 천천히 음미하면서 마시기에도 좋은 술입니다. 한병 사두면 한참을 두고두고 마실 수 있다는 매력이 있는 위스키는 1020만원 사이 가격으로 한병 사두면 두고두고 조금만 마셔도 큰 만족감을 주는 좋은 취미입니다. 하지만 새내기 입장에서는 어떤 위스키를 사야 할지 잘 모르겠고, 한 병에 몇만 원 넘는 술을 먹어보지도 못하고 무턱대고 구매하기에도 걱정이 될 수 있는데, 이럴때 위스키 바 몰트바 라고도 합니다에 찾아가 잔술로 위스키를 접해보고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최근 유행하는 싱글몰트

글렌피딕 12, 글렌리벳12, 글렌모렌지 오리지널 최근 최고조 핫한 싱글몰트 위스키들로.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elt 켈트

친근한 버번 캐스크의 맛과 피트, 마데이라 세 가지 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러셀 리저브 싱글 배럴 가격 구매

공식 홈페이지 기준 65 달러이며 한화로 8만 원에서 9만 원대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