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일, 투표소 안내(확진자, 자가격리자 투표)

2022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일, 투표소 안내(확진자, 자가격리자 투표)

언니해외생활해외출입국 1월 20일부터 해외에서 입국한 모든 인원은 자차로 걸어가는 경우를 제외된 방역교통망 이용이 의무화된다고 합니다. 방역교통방은 방역버스방역열차방역택시 등이 있습니다. 운전석과 좌석 간 비닐 차단막이 설치돼있고 운행 전후 내부를 소독해야 합니다. 사전 승인을 받은 전담 차량 혹은 열차만 운행되며 예약제로 운영하고, 일반 승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정부는 방역버스 운행 횟수도 78회에서 89회로 증편하고, 이전 방역열차방역택시도 지속해서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외국에 있어 국내에서 투표할 수 없습니다.면 공관 등에 설치된 재외투표소에서 투표 재외 투표를 하려면 사전에 신고. 신청 필수

홈페이지를 통해 2022년 1월 8일까지 신고, 신청을 해야 합니다. 재외투표의 투표 기간은 22.2.23수 2.28월 기간 중 6일 이내 투표 시간은 오전 8시 오후 5시 공관별로 투표 기간을 달리 정할 수 있음

사전투표소 및 선거일 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없는 선원은 선상에서 투표를 실시합니다.


imgCaption0
확진자 확인 및 투표방법사전투표시

확진자 확인 및 투표방법사전투표시

3월 5일 오후 6시 전까지 사전투표소에 도착해 스스로가 확진자임을 확인받아야 함 이렇게 코로나 확진자임이 확인되면 마스크를 잠시 내려서 신분증명서로 본인 확인을 거칩니다. 선거인 본인여부 확인서를 작성한 후 별도 설치된 임시기표소에서 투표를 하게 됩니다. 확진자 등 투표 안내 문자, SNS 성명이 적혀있는 PCR 검사 양성 알림 문자, SNS 입원, 격리 통지서 등을 제시해야 함 임시기표소는 확진자와 격리자를 동선 분리해서 각각 설치됩니다.

3월 9일 선거 당일 투표 시

3월 9일 대통령 선거 당일에 투표하려는 코로나 확진자와 격리자는 투표 시간이 다릅니다. 일반 투표자들이 오후 6시까지 투표를 마친후에 투표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본인 주소지 관할 투표소에서 확진자와 격리자만 따로 투표를 하게 됩니다. 단, 농산어촌에 거주하는 대중교통 약자인 확진자, 격리 유권자는 관할 보건소 허가 시 오후 6시 전에 투표가 가능합니다.

자가격리자 안전보호앱

자가격리자 안전보호앱 대상자 자가격리자 및 시설격리자 자가진단 앱 대상자 격리면제자 이제는 자가진단 앱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확진자 확인 및

3월 5일 오후 6시 전까지 사전투표소에 도착해 스스로가 확진자임을 확인받아야 함 이렇게 코로나 확진자임이 확인되면 마스크를 잠시 내려서 신분증명서로 본인 확인을 거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3월 9일 선거 당일 투표

3월 9일 대통령 선거 당일에 투표하려는 코로나 확진자와 격리자는 투표 시간이 다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가격리자 안전보호앱

자가격리자 안전보호앱 대상자 자가격리자 및 시설격리자 자가진단 앱 대상자 격리면제자 이제는 자가진단 앱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