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패드학습지 비교윙크vs밀크티아이vs아이스크림홈런vs아이캔두vs 웅진 스마트올

6세 패드학습지 비교윙크vs밀크티아이vs아이스크림홈런vs아이캔두vs 웅진 스마트올

6세 홈스쿨링을 위해 5개의 대표 패드 문제지 무료체험한 것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각 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했고, 약 2주간 5개 물건을 다. 써 본 비교체험기입니다. 현재 한 업체와 최종 계약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어떤 이유에서 인지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마다. 성향과 대표적인 학습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제 아들의 대표적인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판단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imgCaption0
학습 동기유발 장치들

학습 동기유발 장치들

엄마표로 뭐라도 해보려고 했을 땐, 아이가 만끽하는 장난감을 꺼내 준다거나 유튜브 영상을 보여준다거나. 맛있는 간식이라던가 아이와 흥정하고 협상을 해야했다. 하지만 최우선으로 아이가 하고 싶어하니 이럴 필요가 없고, 학습기 내에서도 하트스티커를 주거나 학습을 마쳐야만 부가콘텐츠 영상을 볼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하트스티커를 모으면 현실 굿즈를 배송해주니까 아이 성취감이 절로 자라난듯 했다. 그리고 중간중간 아이가 싫증을 내려고 할 때면, 관리 선생님이 캐릭터로 변신해서 코칭도 해주시곤 하는데 아직 순수함이 있는 아이라 그런지 몰라도 정말 캐릭터가 자신을 응원하러 왔다고 생각하면서 또 다시 열심히 집중력을 발휘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종이 학습지도 함께 제공됩니다.

윙크 학습기로 학습했던 내용을 지속해서 공부할 수 있는 종이 학습지도 제공됩니다. 사실 우리 아이는 학습지는 거의 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학습을 완료하기까지 2030분가량 시간이 걸리는데 그것 만으로도 충분히 학습이 되고 있어서 굳이 학습지를 시키지는 않았습니다. 가끔씩 스스로가 하고 싶다고 할 때가 있었으나 그때 몰아서 몇 장씩 했던 듯합니다. 7세가 되니 알파벳 쓰기, 연산 문방해 등 더 많은 문제지가 오는 듯합니다.

초등 대비 콘텐츠 제공

이제 아이가 7세가 되면 엄마들은 학교 갈 준비에 마음에 조급해진다. 어떤 부모들은 미리 1학년 교과서를 사서 예습시켜 보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윙크 7세 과정에는 초등 준비 학습 이 있습니다. 1학년 국어 교과서를 영상으로 익히고 읽어 볼 수 있고, 1학년 때 연기자는 수학 개념을 원만한 영상을 통해 배울 있습니다. 우리 둘째는 아직은 이것까지 볼 집중력이 되지 않아서 본격적인 시작하지 않았지만 하반기가 되면 1학년 준비를 해야 하니 조금씩 시도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

윙크 학습기 교환 방법

윙크 학습기는 산다는 것이 아니라 공짜로 렌탈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용 후 포장되어 온 그대로 반납하면 됩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윙크 키보드형 윙크스쿨이 담겨 왔던 택배박스는 창고에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패드형 학습기를 배송받자마자 다음날 이전 학습기 반납요청 문자가 왔고 왔던 그대로 포장해서 문 앞에 내놓으면 우체국택배에서 찾아가는 시스템입니다.

학부모 어플

윙크에만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이게 정말 활용도가 높다. 잘쓰고 있는 기능 몇 가지 소개해보면,먼저 윙크봇에서 아이가 쪽지를 보내면, 학부모앱에서 소통을 할있습니다. 워킹맘이다보니, 아이와 떨어져있을 때 연락하게 되면 이 순간 자체가 힐링이더라. 그리고 화상통화도 가능합니다. 분리수거하러 나갔을때나 잠깐 마트에 갔을 때 꿀기능입니다. 한번은 아이가 방에 들어가서 거실에 있는 나에게 전화를 하기도 합니다. 윙크봇과 연동이 되어있는 어플이라, 학습 현황도 어플에서 간단하게 확인할 있습니다.

여러가지 학습자료도 어플로 볼 수 있어서 번거롭게 PC접속을 해야할 필요도 없고. 윙크봇에서 볼 수 있는 부가콘텐츠 영상들이 앱에도 있기 때문 외출을 할 때도 다른 어플 안 켜고 이것만 보여주려고 하는 편입니다. 아이도 윙크 영상들을 다.

웅진 스마트 올

가장 마지막에 체험한 학습지입니다. 기존 웅진 북클럽 영사님의 강매가 너무 심해서 영업압박이 심한기업이라는 이미지가 있어서, 별 기대 없이 신청했습니다. 필요하지 않은 설명이나 거창한 내용 없이 애들 수준에 쏙쏙 들어오게 되어 있어요. 웅진 스마트올 추천하던 한 엄마가 쓴 댓글이었는데 정말 제 마음을 옮겨놓은 것처럼 첫번째 날 수업하자 아주 매료된 학습지입니다. 아이 문제지 체험 2주 만에 처음으로 영어 영상을 보면서 따라 했고, 영어콘텐츠를 직접 찾아서 보려고 했음. 그리고 사안을 풀거나 오늘 할일을 다.

자주 묻는 질문

학습 동기유발 장치들

엄마표로 뭐라도 해보려고 했을 땐, 아이가 만끽하는 장난감을 꺼내 준다거나 유튜브 영상을 보여준다거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이 학습지도 함께

윙크 학습기로 학습했던 내용을 지속해서 공부할 수 있는 종이 학습지도 제공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등 대비 콘텐츠 제공

이제 아이가 7세가 되면 엄마들은 학교 갈 준비에 마음에 조급해진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thought on “6세 패드학습지 비교윙크vs밀크티아이vs아이스크림홈런vs아이캔두vs 웅진 스마트올”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